악사손보, 비대면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캠페인 진행
입력 2020.12.17 10:22
수정 2020.12.17 10:22
악사손해보험은 17일 한국유치원총연합회, 인기 키즈 유투버인 제이제이튜브와 함께하는 비대면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임직원들이 매년 학교·유치원·어린이집을 방문해 진행하던 교통안전교육이 어려워짐에 따라, 올해는 악사손보의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온라인 교육 동영상이 제작됐다.
어린이를 위한 교통안전수칙 가운데 '올바르게 횡단보도 건너기'를 다루는 이번 영상에는 인기 키즈 유투버 제이제이튜브의 서준이와 제빠가 출연, 어린이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쉽게 교통안전수칙을 전달한다.
악사손보는 또 한국유치원총연합회 손잡고 전국 유치원 교사를 대상으로 한 '2021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비대면 강의 공모전'을 개최한다. 총 상금 5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유치원 교사라면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악사손보의 캠페인 영상을 활용, 코로나19로 인해 등원이 어려운 유치원생을 위한 비대면 교통안전교육 영상을 제작해 다음 달 20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질 프로마조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캠페인은 2015년부터 진행해온 악사손해보험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에는 코로나19 확산이라는 특수한 상황에 맞게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국의 보다 더 많은 어린이들이 올바르고 안전한 교통문화습관을 기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