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나은행, '개인형 IRP 신규 가입 이벤트' 실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0.11.03 15:29
수정 2020.11.03 15:29

하나은행 광고모델인 배우 김수현씨가 '개인형 IRP 신규 가입 이벤트' 소식을 알리고 있다.ⓒ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TDF 및 TIF를 운용자산으로 지정해 개인형 IRP를 가입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하나머니를 적립해주는 '개인형 IRP는 슬기로운 TDF·TIF로 시즌2'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 IRP 계좌이체 신규를 모바일 채널로 확대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개인형 IRP 계좌이체 신규란 타 금융기관의 연금저축이나 개인형 IRP 계좌를 하나은행으로 이전할 수 있는 제도로, 이제는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모바일 뱅킹을 통해 손쉽게 개인형 IRP 계좌를 하나은행으로 옮길 수 있다.


또한 하나은행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손님들이 하나머니까지 덤으로 챙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키로 했다. 이달 30일까지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과 인터넷 뱅킹, 하나원큐 앱 등 다양한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개인형 IRP를 신규 가입하거나 하나은행으로 계좌이체 신규 손님 선착순 1000명에게 5천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하나은행은 이벤트 기간 중 개인형 IRP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 ▲10만원 이상 및 1년 이상 자동이체 ▲TDF·TIF 매수비율 50% 이상 등록 세 가지 요건을 모두 충족한 손님에게 하나머니 5천 머니를 지급한다. 개인형 IRP ▲계좌이체 신규 10만원 이상 ▲TDF·TIF 매수비율 10% 이상 등록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해도 마찬가지로 5천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하나은행 연금사업지원부 관계자는 “이제 모바일 뱅킹을 통해 개인형 IRP의 신규 가입은 물론 계좌를 이전하는 계좌이체까지 가능하다”며 “연금자산 적립기에는 TDF를 통해 생애주기에 맞춘 자산 관리를, 인출기에는 TIF를 중심으로 자산 관리를 지원하는 하나은행에서 효과적인 연금자산관리 전략을 수립하시기를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