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기업은행, 창업육성프로그램 'IBK창공 부산' 데모데이

이충재 기자 (cj5128@empal.com)
입력 2020.10.28 18:10 수정 2020.10.28 18:10

김형일 기업은행 혁신금융그룹 부행장이 28일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열린 ‘IBK창공(創工) 부산’ 데모데이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 = 기업은행 제공 김형일 기업은행 혁신금융그룹 부행장이 28일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열린 ‘IBK창공(創工) 부산’ 데모데이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 = 기업은행 제공

기업은행은 28일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창업육성프로그램 'IBK창공(創工) 부산' 데모데이를 가졌다고 밝혔다.


데모데이는 기업은행의 창업육성프로그램인 IBK창공의 마지막 과정으로 창공 기업들이 제품, 사업모델 등을 외부에 소개하고 투자를 유치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상·하반기 육성기업 중 14개 기업이 참가했다.


특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기준에 따라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됐다. 오프라인 행사장에는 참가 기업의 발표자, 투자자 등 최소 인력만 참여했다. 일반참여자는 온라인 실시간 중계를 통해 참여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창공 졸업 기업에게도 투자유치와 네트워킹 기회를 마련하는 등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라며 “스타트업의 성장단계별 지원을 강화하고, IBK창공의 운영 모델을 다양화해 모험자본 전문은행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충재 기자 (cjl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