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한금융, 소셜 미디어 캠페인 '자신감 키우기' 성황리 진행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0.10.20 14:52 수정 2020.10.20 14:53

신한금융이 밀레니얼 세대의 자신감을 키우고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통한 공감대 확산을 위해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신한금융 신한금융이 밀레니얼 세대의 자신감을 키우고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통한 공감대 확산을 위해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신한금융

신한금융지주는 밀레니얼 세대의 자신감을 키우고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통한 공감대 확산을 위해 시작한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신한금융이 무궁무진한 성장 잠재력을 가진 2030세대의 미래 자산 증대를 위해 좋은 습관을 유도하고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SNS 캠페인이다.


▲취향(취미) ▲개념(환경·사회) ▲운동 ▲인맥 ▲금손(재능) 다섯 가지 미션으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현재 취향, 개념, 운동 3가지 미션이 공개됐으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영상 콘텐츠 조회수 800만뷰, 미션 참여 1500건이 넘는 등 많은 관심 속에서 진행 중이다.


특히SNS 내 ‘좋아요, 댓글, 해시태그’ 등의 자발적 반응이 7만 3000건에 육박하는 등 이례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통한 공감대를 확산하고 있다.


또한 참여자들은 댓글을 통해 “나 자신을 자산으로 믿는 캠페인, 공감 100%”,“자산감, 열정적으로 키워보겠습니다”, “공익광고보다 더 공익에 기여할 것 같다” 등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울러 캠페인 참여자들은 손그림, 홈카페 등 취미를 소개하는 ‘취향자산감’, 플라스틱 대신 대나무 칫솔 사용, 천으로 에코백과 컵홀더를 만드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한 ‘개념자산감’, 언택트 시대 나만의 홈트레이팅 방법을 소개하는 ‘운동자산감’ 등 미션을 수행하며 다양한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신한금융은 이번 캠페인은 미션 실천 영상 또는 사진을 SNS에 게시하고 해시태크를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남은 미션은 2주 간격으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노윤호의 다양한 명언을 새긴 티셔츠,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마이크 등 의미와 재미를 더한 굿즈도 전달할 계획이다.


조용병 신한금융 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들이 본인들만의 좋은 습관을 키워나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은 밀레니얼 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밀레니얼 세대가 우리사회의 주역으로써 경쟁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