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디센트 지갑, 오지스의 비앱(BApp) 서비스 지원한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입력 2020.09.21 10:54 수정 2020.09.21 10:54

ⓒ사진 설명 : 디센트 x 오지스 ⓒ사진 설명 : 디센트 x 오지스

클레이튼 지갑 파트너사 ㈜아이오트러스트와 클레이튼 에코시스템 파트너사 오지스는 디센트 지갑서비스와 오지스의 비앱(BApp) 서비스 연계 사업을 위해 21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디센트 지갑 서비스에 오지스의 클레이 스테이션을 연동하여 PC에서 뿐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사용자가 쉽고 편하게 클레이를 스테이킹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디센트 지갑 서비스에 클레이튼 기반의 KCT토큰을 스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클레이튼 생태계를 확장하는데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디센트(D’CENT)는 지난 2년간 지문인식형 하드웨어 지갑을 시작으로, 이더리움 전용 카드 지갑과 클레이튼 전용 카드 지갑을 출시하여 하드웨어 지갑 회사로서의 입지를 다져왔고, 올해는 디센트 지갑에서 사용자들이 쉽고 편하게 DeFi(탈중앙화 금융서비스)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 지갑이 없어도 DeFi나 이자농사(Yield Farming)가 가능하도록 지갑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변모시켜 나가고 있다.


백상수 디센트 대표이사는 “지난 달에 클레이튼 전용 카드 지갑을 출시하면서 한국의 사용자들이 클레이튼과 클레이에 얼마나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는지 느끼게 되었다. 또한 DeFi(탈중앙화된 금융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사용자의 요청이 있었고 그에 대한 보답으로 오지스와의 협약을 통해 클레이튼 기반의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오지스(Ozys)는 클레이튼 에코시스템 파트너를 시작으로, 클레이튼 데브툴 파트너, 클레이튼거버넌스 카운슬까지 단기간에 입지를 구축한 블록체인 기술 전문 회사이다. 지난 7월 클레이스테이션을 오픈하여 클레이를 위임해서 보상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하였다.


박태규 오지스 대표이사는 “디센트와의 협력을 통해 클레이의 스테이킹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클레이스테이션을 모바일 환경에서도 활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클레이튼 기반 금융 솔루션의 확장을 위해 디센트와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센트는 오지스와의 연동을 통하여 클레이를 보유한 사용자들이 지갑에서 직접 스테이킹이 가능하도록 내달 10월 서비스를 런칭할 계획이다.


또한 디센트 지갑으로 오지스의 클레이스테이션을 사용할 경우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