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DB생명, 경영컨설턴트 스쿨 과정 개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입력 2020.08.14 09:40 수정 2020.08.14 09:41

KDB생명이 한국경영컨설턴트 협동조합과 손잡고 경영컨설턴트 스쿨 과정을 개설한다.ⓒKDB생명 KDB생명이 한국경영컨설턴트 협동조합과 손잡고 경영컨설턴트 스쿨 과정을 개설한다.ⓒKDB생명

KDB생명은 한국경영컨설턴트 협동조합과 손잡고 오는 18일 총 4개월 간의 경영컨설턴트 스쿨 과정을 개설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KDB생명은 지난 달 마케팅 및 미래전략 컨설팅 전문집단인 한국경영컨설턴트 협동조합과 양사 상호 지식교류와 인재양성을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경영컨설턴트 스쿨 개설 후원에 동의했다. 이번에 개설하는 경영컨설턴트 스쿨에서는 케이스 스터디와 실습을 통해 기업의 경영상태와 현황에 대한 분석과 진단을 가능케 하고, 이를 통해 미래전략 수립이 가능한 전문가 역량 개발을 주목적으로 한다. 전 과정을 수료한 참가자는 경영전략컨설턴트 자격증과 한국 경영컨설턴트 협동조합 준 조합원의 자격이 자동으로 부여된다.


KDB생명은 지난해 11월 스마트 에이전시라는 기업영업 전문조직을 본격 출범하고, 전용 기업영업활동관리 앱을 통해 대상기업의 과거 10년치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해 기업의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재무, 세무, 전략 및 승계 컨설팅을 제공해오고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이번 경영컨설턴트 스쿨 후원을 통해 경영 컨설팅 인재와 기업영업 전문인력 양성에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뜻깊다"며 "관리시스템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기위한 자구적 노력과 더불어, 기업영업 전문보험사로서의 입지를 다녀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KDB생명은 올 하반기 세무사 및 회계사 전용 기업영업플랫폼 TAXAR를 출시해 전문적인 어플리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