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리아, 치즈버거 2종 구매 시 치즈스틱 증정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0.08.03 21:36 수정 2020.08.03 21:36

롯데리아가 8월 한 달간 출시 당시 주목 받았던 인기 제품 구매시 치즈스틱 증정 프로모션을 운영한다.ⓒ롯데리아 롯데리아가 8월 한 달간 출시 당시 주목 받았던 인기 제품 구매시 치즈스틱 증정 프로모션을 운영한다.ⓒ롯데리아

롯데리아가 8월 한 달간 출시 당시 주목 받았던 인기 제품 구매시 치즈스틱 증정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5년 출시해 주목을 받았던 ‘모짜렐라인더버거’와 16년 오리지널 치즈버거의 맛을 살린 ‘클래식치즈버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대표 디저트인 치즈스틱을 증정한다.


모짜렐라인더버거는 Non-Sauce, Non-Vege 콘셉트로 자연산 치즈 본연의 맛을 살린 컨셉의 이색 제품으로 출시 당일 170만개 판매를 기록하며 큰 집중을 받기도 한 제품으로 꾸준히 높은 판매되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클래식치즈버거는 통밀발효종 효모를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번과 풍부한 육즙의 호주상 청정우 패티를 사용해 체다 치즈와 버거의 풍미와 치즈 맛을 극대화 하고자 양상추를 넣지 않은 오리지널 치즈버거 제품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슈퍼푸드로 각광 받고 있는 치즈를 주제로 출시 당시 큰 주목과 함께 현재도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모짜렐라버거와 클래식치즈버거를 치즈스틱과 함께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