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 통해 개성표현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입력 2020.07.02 11:00 수정 2020.07.02 09:57

기존 사용자도 부착 가능…프로모션 쿠폰 인증

곰표·스파이더맨 등 캐릭터 포함 11가지 선택권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커스텀 스킨 11종.ⓒ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커스텀 스킨 11종.ⓒ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에 ‘커스텀 스킨(Custom Skin)’ 부착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갤럭시 Z 플립’ 사용자는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프로모션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오는 9일부터 전국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쿠폰 인증 후 ‘커스텀 스킨’ 선택 및 부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은 사용자가 좋아하는 색상·패턴·캐릭터를 인쇄한 필름을 스마트폰에 직접 부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케이스를 끼우지 않아 슬림한 디자인과 그립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개성 있는 표현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은 총 11가지의 선택권을 제공한다. 블루와 라이트 그린, 레드, 무광, 투명 등 4가지 색상, 블랙워치와 지오메트릭, 닷, 그리드 등 4가지 패턴, 곰표, 마블, 스파이더맨, 니니즈 등 3가지 캐릭터 등이다.


색상 스킨은 기존 ‘미러 블랙’과 ‘미러 퍼플’, ‘미러 골드’ 위에 그대로 입혀 전혀 다른 감성을 표현할 수 있으며 ‘곰표’ 디자인 스킨으로 ‘뉴트로’ 감성을 연출할 수도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 신규 구매 고객뿐 아니라 기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커스텀 스킨’ 1회 무상 부착 서비스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티커나 비즈, 키링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갤럭시 Z 플립’ 사용자들에게 영감을 얻어 ‘커스텀 스킨’을 제작하게 됐다”며 “‘커스텀 스킨’을 통해 ‘갤럭시 Z 플립’만의 새로운 폰꾸미기 문화가 만들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