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라스테이, 호캉스 맞이 ‘올인룸’ 패키지 선보여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0.06.19 09:03 수정 2020.06.19 09:03

에어샤워기와 에어드래서 설치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제공

신라스테이 그랜드룸ⓒ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그랜드룸ⓒ신라스테이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넓고 안락한 그랜드 객실에서 시원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호캉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호캉스 상품인 ‘퍼펙트웨이 투 릴렉스’패키지는 객실 안에서 휴식과 취미생활,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업무도 가능케 한 것으로 객실을 만능 공간으로 꾸민 ‘올인룸’을 콘셉트로 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이 돋보이는 신라스테이의 최상위 등급 객실인 그랜드룸을 제공한다. 그랜드 객실은 침실과 라운지가 분리되어 있는 것으로 침실에는 소파, 테이블 및 TV가 비치되어 있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라운지에는 넉넉한 크기의 책상도 비치되어 있어 업무를 처리하기에 손색없다.


휴식의 질을 높이기 위한 세심한 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5성급 호텔수준의 고급 침구와 침대, 어메니티는 물론 청량한 바람으로 샤워 후 몸 전체를 상쾌하고 편하게 말릴 수 있는 바디 드라이어 ‘오트루베 에어샤워’를 이용할 수 있다. 바디 드라이어는 그랜드룸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오트루베’와 제휴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휴식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신라스테이 그랜드룸 일부 객실에는 의류관리기인 에어드레서가 비치돼 있어 땀으로 불쾌할 수 있는 옷들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1박,해운대는 스위트 객실), ▲와인(1병), ▲제이준 마스크 시트(2매), ▲신라스테이 배스로브(1개, 선착순 제공)로 구성됐다. 전국 신라스테이 11개 호텔(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구로, 천안, 울산, 해운대, 제주, 삼성)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