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B국민카드, Z세대 겨냥 'KB국민 첵첵 체크카드' 출시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입력 2020.06.08 09:04 수정 2020.06.08 09:04

편의점, 간편결제, 대중교통 등 영역서 월 최대 2만원 할인

KB국민카드가 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를 겨냥한 신상품 ‘KB국민 첵첵(Check Check) 체크카드’를 선보였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를 겨냥한 신상품 ‘KB국민 첵첵(Check Check) 체크카드’를 선보였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를 겨냥한 신상품 ‘KB국민 첵첵(Check Check) 체크카드’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이 카드는 ‘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 패턴 분석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 커피, 간편결제, 대중교통 등 총 9개 영역에 대해 월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차별화된 개성 표현을 추구하는 ‘Z세대’를 위해 온라인 패션 편집샵 ‘위글위글(Wiggle Wiggle)’의 톡톡 튀는 색깔과 독창적인 패턴을 디자인에 담은 ‘위글위글’ 디자인을 기본형 디자인과 함께 선보여 고객들의 카드 디자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카드는 △편의점(CU편의점) △커피(스타벅스) △영화(CGV) △쇼핑(텐바이텐) △온라인간편결제(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SSG페이) △뷰티(올리브영/안경점) △온라인서점(YES24/교보문고) △문화(인터파크티켓) △대중교통(버스/지하철) 등 9개 영역 이용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각 영역별로 건당 1000~2000원이 할인된다.


할인은 △편의점/커피/영화/쇼핑의 경우 건당 1만원 이상 △온라인간편결제/뷰티/온라인서점/문화의 경우 건당 2만원 이상 △대중교통의 경우 건당 3만원 이상 결제 시 제공된다.


할인 혜택은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6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까지 월간 통합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받을 수 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7월 말까지 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에게 쇼핑과 간편결제 영역 할인 혜택을 8월 말까지 2배로 제공하고 카드 발급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아이패드 파우치, 피크닉 매트 등 ‘위글위글’상품이 담긴 랜덤 박스를 증정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이 카드는 실용적 소비를 지향하는‘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 패턴 분석을 통해 일상 생활 속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별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상품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