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카카오뱅크, 위탁 상담센터 코로나19 검사…전원 음성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입력 2020.05.14 09:16 수정 2020.05.14 09:16

카카오뱅크가 위탁 상담센터 직원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 판정 이후 같은 층 근무자 및 근무 지원 인력 등 총 89명에 대한 검사를 완료했다.ⓒ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가 위탁 상담센터 직원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 판정 이후 같은 층 근무자 및 근무 지원 인력 등 총 89명에 대한 검사를 완료했다.ⓒ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지난 9일 위탁 상담센터 직원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이하 코로나19) 확진 판정 이후 같은 층 근무자 및 근무 지원 인력 등 총 89명에 대한 검사를 완료했으며,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카카오뱅크와 위탁 상담센터는 해당 건물의 고객 상담업무 공간에 대한 추가 방역작업을 완료했으며, 확진자가 발생한 층에 대해서는 2주 간 폐쇄하기로 했다. 다른 층에 대해서는 다음 주부터 순차적으로 사무실 개방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카카오뱅크는 현재 서울 광화문의 대체 사업장 외에 추가 대체 사업장을 확보, 고객 상담 업무 공간의 분산을 통해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할 방침이다.


한상경 카카오뱅크 고객서비스파트장은 "추가 감염자가 발생하지 않았지만 코로나19의 재확산 및 장기화 가능성에 대비하기 위해 업무 공간의 지역 분산, 방역 강화, 효율적인 원격 근무 체제 등을 추진 중"이라며 "직원 보호와 고객 상담 업무의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해 최선의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