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주소복사

대신증권, 두나무투자일임과 포괄적 업무제휴 체결

이미경 기자
입력 2020.04.27 10:29 수정 2020.04.27 10:29

ⓒ대신증권ⓒ대신증권

대신증권이 투자일임 플랫폼에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대신증권은 이날 서울 중구에 위치한 대신파이낸스센터에서 장준필 해외투자영업본부장과 두나무투자일임 김세웅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해외주식투자를 위한 제반 금융서비스를 ‘맵플러스’에 제공하는 양해각서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에 따라 맵플러스(MAPLUS)를 운영하는 두나무투자일임은 해외투자상품 일임운용을 담당하고 대신증권은 계좌개설, 해외주식 주문체결 등 제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협력을 통해 양사는 해외주식투자 일임시장 전반에 대한 상호협력을 강화하고, 시너지를 창출해 향후 디지털 자산관리 영역으로 협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맵플러스(MAPLUS)는 투자 전문가와 개인 투자자를 연결하는 투자일임 서비스 플랫폼이다. 비대면으로 실시간 투자일임 계약할 수 있고, 유수 대형 자산운용사 및 투자자문사의 투자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장준필 대신증권 해외투자영업본부장은 “맵플러스는 온라인으로 다양한 전략을 선택할 수 있는 일임투자상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촉발된 언택트 시장이 확대되는 만큼 온라인 투자일임 서비스 플랫폼에서 대신증권의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경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