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바비 ‘드림-하이 아카데미’ 캠페인
입력 2020.04.20 15:31
수정 2020.04.20 15:31
의료진과 봉사자들을 향한 감사 메시지 나눔 진행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올해로 시즌 2기를 맞이하는 어린이 희망 장려 캠페인 ‘바비 드림-하이 아카데미’의 5번째 이벤트에 특별한 메시지를 담았다.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와 함께하는 ‘바비 드림-하이 아카데미’는 전 세계 소녀들의 아이콘인 바비의 브랜드 정신 ‘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You can be anything)’ 슬로건 아래, 다양한 직업군을 소개하고 연관된 참여 미션을 통한 간접 체험이나 재미있는 추억을 공유하는 비상업적 공익 캠페인이다.
이번 바비 드림-하이 아카데미 캠페인 ‘#감사합니다’는 사회적 이슈를 반영, 전 세계 모든 의료진과 봉사자들을 향한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보내는 미션을 테마로 준비했다.
5월5일 어린이날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바비의 팬이라면 남녀노소 모두 참여 가능하며, 카툰네트워크 카카오톡 ID ‘CNKFUN’ 친구 추가를 통해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작은 20일부터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누구나 투표할 수 있다.
투표수에 따라 1등에게는 ‘바비 드림하우스(1명)’를 증정하고 2등과 3등에게는 본 행사의 테마가 반영된 바비의 커리어 제품 ‘바비의 핑크 구급차(3명)’, ‘의사 바비의 아기 병원 세트(5명)’가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선정된 작품은 카툰네트워크 채널에서 약 한 달 간 공개될 예정이다.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모두 다 함께 지켜야 할 손 씻기, 마스크 쓰기 등의 수칙을 되새기자는 취지를 담아 특별한 테마로 준비했다”며 “따뜻하고 예쁜 마음이 모두의 응원과 함께 모인다면 애쓰시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