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안타증권, 국내외 주식 및 파생상품 ‘거래 미션 달성’ 이벤트 실시

이미경 기자 (esit917@dailian.co.kr)
입력 2020.03.23 10:52 수정 2020.03.23 10:52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은 오는 5월 31일까지 국내외 주식 및 파생상품을 온라인으로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금액 기준 조건 충족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거래 미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매체를 통해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국내 및 해외 파생상품을 거래한 금액을 포인트로 환산해 최종 누적 합산 포인트가 각 미션 기준을 충족하면 파리바게뜨 3만원 교환권 또는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유안타증권은 고객이 시장 변동성에 적극 대응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다양한 온라인 거래매체를 운영 중이다. 특히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유망종목 선정 및 매매타이밍 파악은 물론 차별화된 종목분석까지 가능한 투자자문 시스템 ‘티레이더3.0’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하고 있다.


또한 미국주식에도 국내주식처럼 장 종료 후 시간외거래 1시간을 선제적으로 도입하고 'Pre-market' 거래시간도 총 2시간 30분으로 연장하는 등 투자자들의 더 나은 수익기회 창출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전진호 유안타증권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고객들이 국내주식을 넘어 해외주식, 파생상품 등 다양한 투자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이번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당사에서 제공하는 차별화된 시스템과 서비스를 통해 투자수익 제고 기회로 삼고 이벤트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경 기자 (esit91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