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뮤지컬 '로빈' 25일 개막…13일 2차 티켓 오픈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입력 2020.03.13 09:50 수정 2020.03.13 09:50

뮤지컬 '로빈'이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티켓 오픈 소식을 알렸다. ⓒ 쇼플레이 뮤지컬 '로빈'이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티켓 오픈 소식을 알렸다. ⓒ 쇼플레이

창작 뮤지컬 '로빈'이 25일 개막을 앞두고 2차 티켓을 오픈한다.


공연제작사 쇼플레이에 따르면, '로빈'은 13일 오전 11시 인터파크 티켓, 하나티켓, 네이버 예약을 통해 2차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2차 티켓 오픈에서는 오는 4월 6일부터 4월 26일까지 총 27회차의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오는 24일까지 조기예매할인 30%(1인 4매)도 적용된다.


이에 앞서 쇼플레이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섬에 갇힌 아이 솔라'와 '돌아가는 날 Rep'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섬에 갇힌 아이 솔라'는 매력적인 음색과 깊이 있는 감정선을 통해 로빈의 애절한 마음과 루나의 답답하고 혼란스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로빈 역의 김종구와 루나 역의 최미소가 등장한다.


지난 9일 공개된 '돌아가는 날 Rep'은 지구를 돌아가는 날을 기다리며 설레는 마음을 그리는 곡으로 톡톡 튀는 리듬과 중독성 높은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로빈 역의 김대종과 루나 역의 임찬민, 레온 역의 박정원이 등장해 '섬에 갇힌 아이 솔라'와는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두 넘버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개막 전부터 마니아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으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로빈'은 김대종, 김종구, 정상윤, 임찬민, 최미소 등 실력파 배우들이 총출동하며 오는 25일부터 5월 17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