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유재석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출연자 누구?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입력 2020.03.07 18:27
수정 2020.03.07 12:58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꽃다발을 들고 ‘방구석 콘서트’ 무대를 꾸밀 주인공을 찾아 나선다. ⓒMBC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꽃다발을 들고 ‘방구석 콘서트’ 무대를 꾸밀 주인공을 찾아 나선다.


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석 왕종석)에는 본캐 유재석이 안방 1열 관객을 위한 ‘방구석 콘서트’ 준비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 두기’와 '잠시 멈춤' 캠페인 등 위기를 함께 이겨내길 바라는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놀면 뭐하니?' 역시 문화예술계 어려움을 같이 극복하길 바라는 취지로 ‘방구석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주부터 공개될 ‘방구석 콘서트’는 국내는 물론 해외 공연이 취소돼 아쉬움을 삼키고 있는 아티스트를 한자리에 모은다. 대중가요부터 뮤지컬, 판소리까지 다양한 장르의 문화 콘텐츠를 한 꺼 번에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방구석 콘서트’를 위해 유재석은 먼저 꽃시장을 찾아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화훼 농가를 응원한다. ‘방구석 콘서트’ 손님에게 전할 센스 만점 꽃다발을 구입한 뒤 본격 섭외 작전을 펼친다.


유재석이 첫 번째로 찾아간 주인공은 ‘유케스트라’ 특집에 출연해 TMI와 땀이 넘치는 예능감을 뽐낸 피아니스트 김광민이다. 콘서트를 위해 재회한 유재석과 김광민은 음악 이야기 대신 공통 관심사인 RC미니헬기 토크에 몰입한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자칭 RC미니헬기 전문가 김광민은 조종 실력을 미리 자랑하더니 곧 벽에 박히는 자신의 RC미니헬기를 보며 땀을 뻘뻘 흘려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이어 김광민을 찾아간 이유가 공개된다. 유재석은 김광민에게 “당신을 초대합니다”라며 ‘방구석 콘서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주길 기대했다는 후문. 과연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키운다.


7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