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U+, 초등색 학습만화 ‘Why?’ VR 콘텐츠로 제공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입력 2020.02.05 09:19 수정 2020.02.05 09:20

7800만부 팔린 베스트셀러 ‘3D’로

5G 고객에 콘텐츠 6권 무료 제공

아이들이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초등학생 학습만화 ‘Why?’ 3D VR 콘텐츠를 감상하고 있다.ⓒLG유플러스 아이들이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초등학생 학습만화 ‘Why?’ 3D VR 콘텐츠를 감상하고 있다.ⓒLG유플러스

국내 출판 사상 최초로 7800만여부가 팔린 베스트셀러 ‘Why?’를 3차원(3D) 가상현실(VR)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아동도서 전문출판 기업 예림당과 손잡고 초등학생 학습만화 ‘Why?’를 3D VR 콘텐츠로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멸종위기 동식물 ▲가상현실 증강현실 ▲토목과 건축 ▲카메라 ▲기생충 ▲익충과 해충 등 총 6권의 원작에 3D 애니메이션과 음향효과를 적용해 실감형 콘텐츠로 탈바꿈시켰다.


LG유플러스 5세대 이동통신(5G) 고객들은 6일부터 ‘U+VR’ 애플리케이션(앱)에 접속한 뒤 교육 카테고리에서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최윤호 LG유플러스 AR/VR서비스담당(상무)은 “아이들이 과학지식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3D VR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AR생생 도서관과 ‘Why?’의 뒤를 이어 더 많은 5G 실감형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