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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인덕션 핵심 부품 무상보증 최대 10년으로 확대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입력 2020.01.22 10:11
수정 2020.01.22 10:13

인덕션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올해 구매 제품부터 적용

삼성전자 모델이 22일 인덕션 핵심 부품의 무상보증 기간을 최대 10년으로 연장해주는 ‘인덕션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삼성전자는 22일 3구 이상 인덕션의 핵심 부품에 대해 무상보증 기간을 최대 10년까지 연장해 주는 ‘인덕션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기존 인덕션 코일과 상판의 무상보증 기간을 기존 1년에서 각각 10년과 3년으로 대폭 확대했다.


소비자가 제품을 정상적인 상태에서 사용하다 고장 났을 때 확대된 보증 기간 동안 해당 부품의 무상교체가 가능하다. 접수는 삼성전자서비스 콜센터로 하면 된다.


인덕션 코일과 상판 이외의 부품 무상보증 기간은 기존과 동일한 1년으로 유지된다. 서비스는 올해 들어 3구 이상 인덕션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적용된다.


이진원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소비자들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느끼는 제품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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