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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준오뷰티와 업무제휴 체결…"빅데이터 활용 공동 마케팅"

배근미 기자
입력 2020.01.09 11:36
수정 2020.01.09 11:46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 진행

준오뷰티와 멤버십 프로그램·디지털 협업 등 파트너십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 진행
준오뷰티와 멤버십 프로그램·디지털 협업 등 파트너십


원기찬 삼성카드 사장과 강윤선 준오뷰티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날 협약식을 통해 양사는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과 준오뷰티의 차별적 서비스 역량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지난 8일 국내 1위 헤어 브랜드 기업인 '준오뷰티'와 서울 중구 삼성본관빌딩에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원기찬 삼성카드 사장과 강윤선 준오뷰티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날 협약식을 통해 양사는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과 준오뷰티의 차별적 서비스 역량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준오뷰티와 함께 멤버십 프로그램, 디지털 협업은 물론 사회공헌 사업까지 중장지 파트너십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준오뷰티는 150여개의 준오헤어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헤어·뷰티 브랜드샵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1위 헤어·뷰티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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