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손예림 "성형 NO, 잘 성장했다는 뜻"

이한철 기자
입력 2020.01.04 09:24 수정 2020.01.04 14:09

데뷔 싱글 '문제적 소녀(PROBLEM)' 발매 전 팬들과 적극 소통

가수 손예림이 데뷔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 뉴오더엔터테인먼트 가수 손예림이 데뷔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 뉴오더엔터테인먼트

'신흥 대세'를 예고한 가수 손예림이 성형설에 대해 해명했다.

손예림은 3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손예림의 데뷔 소식이 전해진 후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진 터라, 그녀에 대한 다양한 질문과 응원 댓글이 올라왔다.

특히, 손예림은 일각에서 제기된 '성형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실제로 손예림이 초등학생 시절이던 지난2011년 엠넷 '슈퍼스타K3' 이후 약 9년만에 데뷔하면서 '폭풍성장'하면서 일부 네티즌들이 성형 의혹을 제기했기 때문.

이와 관련, 손예림은 "데뷔 소식이 전해진 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내 이름이 올라갔다. 그런데 '성형설'이 있더라. 난 내 얼굴에 대해 '예쁘다', '최고다'라고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 갑자기 성형설이 불거져 한편으로는 기분이 좋았다. 그만큼 잘 성장했다는 뜻이라고 생각한다"고 고백했다.

또 "난 성형을 하지 않았다. 얼굴에 손을 댄 적이 없다"고 강조했다.

손예림은 데뷔를 앞두고 겪었던 고충을 토로하다 '다이어트'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녀는 "데뷔 준비를 하던 중 다이어트를 시도했는데 너무 힘들었다. 그래서 대표님에게 직접 '이렇게 다이어트 해야 가수를 할 수 있는거라면 못할 것 같다'고 말씀드렸다. 사실 당연히 '안돼!'라고 하실 줄 알았는데 '지금 그대로의 모습도 너니까 앞으로 잘 해보자'라고 배려를 해주셔서 이렇게 나올 수 있게 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뮤직비디오 촬영 때 하루 정도는 굶고 갔는데,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이며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한편 초등학생 시절 '슈스케3'에 출연한 '슈스케 꼬마'라는 애칭을 얻은 손예림은 약 9년만에 정식 데뷔를 알렸다. 데뷔 소식이 전해진 후 손예림의 이름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대중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손예림은 오는 5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문제적 소녀(PROBLEM)'를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솔로 가수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