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CC, ‘찾아가는’ 고객 맞춤형 세미나 실시

조재학 기자
입력 2019.12.12 08:56
수정 2019.12.12 08:57
트렌드 펄스 세미나 포스터.ⓒKCC

KCC는 매년 개최한 대규모 고객 초청 행사인 ‘트렌드 펄스 세미나(Trend Pulse)’를 올해는 고객사를 직접 찾아가는 고객 맞춤형으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세미나는 오는 17일부터 진행되며,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늘리고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KCC가 고객사를 직접 찾아가는 형식으로 실시된다.

KCC가 제안하는 디자인 트렌드에 더불어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 개발에 필요한 영감을 전달할 수 있는 맞춤형 세미나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고객사와 일대일(1:1)로 진행되는 세미나인 만큼 고객사의 니즈를 고려해 핵심 키워드를 찾아 깊이 있는 분석으로 고급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동차사나 가전사에는 연관성이 높은 CMF(Color, Material, Finishing) 파트를, 건설사나 인테리어사에는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디자인 파트에 집중하는 등 각 회사별로 사업 분야에 적합한 내용으로 세미나를 구성했다.

KCC는 올해 메인 디자인 테마로 ‘Attune(조율하다)’을, 메인 컬러로 ‘딥 퍼플(Deep Purple)’을 선정했다.

메인 디자인 테마인 Attune은 최근 국가 간의 갈등, 세대 간의 갈등, 빈부 격차 등 사회적인 갈등이 극단으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서로의 관점을 이해하고 조율하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의미다. 메인 컬러인 딥 퍼플 역시 스펙트럼 양 끝단에 위치한 레드와 블루를 조화롭게 품고 있는 컬러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KCC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핵심 고객에 대한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 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과의 우호 관계를 형성하고, 그 트렌드에 맞는 컬러와 소재 디자인의 기술 전달을 통해 KCC의 기술력을 홍보하는 자리”라고 말했다.

조재학 기자 (2j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