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네이버, 3년 연속 '동반성장지수평가 최우수 기업상' 선정

김은경 기자
입력 2019.12.10 15:30 수정 2019.12.10 15:31

프로젝트 꽃 캠페인·거래 대금 조기 지급 등 동반성장 성과

임동아 네이버 리더(왼쪽에서 네 번째)가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동반성장 시상식’에서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기업상’을 수상하고 있다.ⓒ네이버 임동아 네이버 리더(왼쪽에서 네 번째)가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동반성장 시상식’에서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기업상’을 수상하고 있다.ⓒ네이버

프로젝트 꽃 캠페인·거래 대금 조기 지급 등 동반성장 성과

네이버는 전날 동반성장위원회 주관 '2019 대한민국 동반성장 시상식’에서 3년 연속 '동반성장지수평가 최우수 기업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시상식은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에서 개최됐다.

네이버는 ▲프로젝트 꽃 캠페인 ▲파트너스퀘어 ▲D-커머스프로그램 등 소상공인과 창작자들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활동 ▲거래 대금 조기 지급 ▲대출 저리 지원 ▲경영 컨설팅 제공 등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네이버는 올해 6월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고 인터넷플랫폼 업종 최초로 '최우수명예기업'(3년 이상 최우수 등급 획득한 기업)에 선정됐다.

네이버의 동반성장 담당 임동아 리더는 "앞으로도 여러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