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슈주 김희철, “나는 원더걸스 안소희의 팬!”


입력 2007.10.06 18:14
수정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24)이 원더걸스의 멤버 안소희(15)의 팬임을 자청했다.


김희철은 최근 스포츠 한국과의 인터뷰서 “원더걸스 안소희의 팬이다. 노래도 잘하고 귀여워 여동생으로 삼고 싶다”고 말한 뒤, “안소희의 개인 팬 카페에도 가입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김희철은 자신의 발언이 자칫 안소희에게 악영향을 끼치지 않을까란 우려도 나타냈다. 사실 김희철은 안소희팬인 것에 대해 공개를 꺼렸지만, “팬의 입장으로 올바른 팬 문화를 실천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당당히 밝혔다”며 의젓한 자세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수많은 팬들은 김희철-안소희의 관계에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다. ‘김희철 미니홈피’에는 현재 11만 명의 방문자가 몰리며 사실여부를 파악하고 있다. ‘김희철미니홈피’ 방명록에는 2천여 개의 댓글이 달리며 그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안소희 미니홈피에도 8만여 네티즌들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지만 현재 ‘안소희미니홈피’의 방명록과 사진첩 등 주요 메뉴들은 닫혀있는 상태다.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은 현재 최근 2집 활동과 더불어 SBS 주말극 <황금신부>에 출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안소희 또한 최근 발매된 원더걸스 정규 1집 앨범을 들고 나와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특히 지난 5일 KBS <뮤직뱅크>에서 원더걸스는 타이틀 곡 ‘Tell me(텔미)’외에도 인기그룹 빅뱅과 함께 ‘거짓말’을 함께 부르기도 했다. 이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빅뱅 텔미’와 ‘원더걸스 거짓말’ 등이 상위 순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