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적립·할인·쇼핑 특화 '조아카드' 시리즈 3종 출시
입력 2019.10.16 09:22
수정 2019.10.16 09:29
국내·외 가맹점 0.5~1.5% TOP포인트 적립 '적립조아 카드' 출시
7대 생활업종 할인 '할인조아 카드'-간편결제 특화 '쇼핑조아'까지
국내·외 가맹점 0.5~1.5% TOP포인트 적립 '적립조아 카드' 출시
7대 생활업종 할인 '할인조아 카드'-간편결제 특화 '쇼핑조아'까지

NH농협카드가 결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혜택 별로 특화된 '조아카드'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심플한 혜택이 특징인 '적립조아 카드'는 국내가맹점 이용 시 전월실적과 건당 이용금액에 따라 0.5~1.2% TOP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해외의 경우 전월실적에 따라 1.0~1.5%를 적립해준다. 만약 해외가맹점에서 10만원이 넘는 금액을 1건 이상 이용했다면, 연1회 제공하는 '감사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통해 5000포인트 추가적립이 가능하다.
'할인조아 카드'는 7대 업종 생활할인 서비스를 통해 일상생활에 밀접한 업종에서 집중적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영화와 커피, 온라인쇼핑, 편의점 업종 이용 시 건당 최대 2천원까지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전 주유소(리터당 60원)와 대형마트(5%), 대중교통(건당 100원)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의 월 통합할인한도는 전월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원이다. 이외에도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를 통해 에버랜드 50% 할인 등 전국 주요 놀이공원 이용권 할인 및 무료입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페이&쇼핑 특화상품인 '쇼핑조아 카드'는 이용액의 5%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으며, 월 통합할인한도는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3만원이다. 할인 서비스는 간편결제 서비스(삼성페이 등 총 4종)를 이용하거나, 쇼핑 할인 가맹점인 온라인 쇼핑몰(G마켓 등), 헬스&뷰티(올리브영 등), 백화점 이용 시 제공된다. 또 페이 결제 및 쇼핑 할인 가맹점을 제외한 전 가맹점에서 전월실적 및 할인한도 없이 0.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조아카드 3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NH농협 영업점 및 NH농협카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심플함과 동시에 페이와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출시했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신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올리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