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민 듯 안 꾸민 듯'…패션·뷰티업계 '뉴트럴 컬러'에 빠지다
입력 2019.10.05 06:00
수정 2019.10.05 05:47
뉴트럴 컬러가 대세…자연스러움 추구하는 성향
브라세트, 네일 스티커, 립제품까지 출시
뉴트럴 컬러가 대세…자연스러움 추구하는 성향
브라세트, 네일 스티커, 립제품까지 출시
올 가을에도 은은하고 차분한 느낌의 뉴트럴 컬러 아이템이 인기다.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가을 컬러 제품으로 란제리 세트와 셀프 네일 스티커, 틴트 겸용 립밤까지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BYC 란제리는 올 가을 트렌드에 맞게 뉴트럴 컬러의 쎌핑크 데일리 브라 세트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BYC 란제리 쎌핑크 데일리 브라는 와인과 블랙컬러를 믹스 한 폴리인팅 소재로 편안하면서도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미니 헴팬티는 앞부분에 눈썹레이스와 폴리인팅을 매치해 화려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주며, 뒷부분은 헴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는 가을 시즌을 앞두고 심플한 매력의 네일 스티커 ‘하또하또핏 프로 베이직 매트’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젤라또팩토리의 2019 가을 컬렉션인 ‘가을 무드 팔레트’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 가을 컬러를 깔끔하게 담아낸 ‘하또하또핏 프로 베이직 매트’를 시작으로 이후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턴, 텍스쳐를 담아 낸 제품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하또하또핏 프로 베이직 매트’는 기존에 없던 단색의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우면서 톤 다운된 색감 조합을 통해 가을 감성을 그대로 보여준다.
뷰티 브랜드 드레스킨이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 ‘새틴 틴트 앤 밤’의 신규 컬러 3종을 선보인다. 드레스킨 ‘새틴 틴트 앤 밤’은 컬러 틴트에 플럼핑 립밤이 내장되어 있는 2in1 멀티 립 틴트다.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되는 세 가지 컬러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누드 컬러인 ‘컴다운, 누드’, 우아하고 생기 있는 브릭 컬러인 ‘어게인, 브릭’, 혈색 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코랄 컬러인 ‘렛츠, 샐먼’이다. 올 가을 떠오르고 있는 뉴트럴 트렌드에 발맞추어, 강렬한 레드립 대신 자연스러운 MLBB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데일리한 컬러들로 구성했다.
업계 한 관계자는 "패션,뷰티업계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뜻하는 꾸안꾸 패션이 주목 받고 있다"며 "올 가을 은은하고 차분한 컬러의 뉴트럴 컬러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