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코리아, 판매 서비스 만족도·초기품질 1위
입력 2019.10.02 13:29
수정 2019.10.02 13:29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기획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구입 의향자 총 10만1145명을 대상으로 지난 7월에 실시됐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토요타 코리아 사장은 “앞으로도 토요타의 기본철학인 ‘고객제일주의’를 바탕으로 정성을 다해 고객만족을 실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토요타 코리아는 10월 한 달간 ‘고객사랑 리워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