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동아제약, 시린 이∙잇몸질환에 효과적인 ‘검가드 치약’ 출시

이은정 기자
입력 2019.09.02 10:06
수정 2019.09.02 10:06

두 가지 효능 갖춘 ‘하이브리드’ 치약

SLS, 타르색소,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8가지 성분 무첨가

동아제약은 시린 이와 잇몸질환에 효과적인 ‘검가드 치약’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시린 이와 잇몸질환에 효과적인 ‘검가드 치약’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검가드 치약은 두 가지 이상 효능을 갖춘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검가드 치약을 사용하면 시린이 보호는 물론 치은염, 치주염 등 잇몸질환 예방까지 가능하다.

동아제약은 성분에 민감해 하는 소비자를 생각해 검가드 치약에 소듐라우릴설페이트(SLS), 파라벤, 트리클로산, 타르색소, 벤조페논, 동물성원료, 광물성원료, 폴리아크릴아마이드 8가지 성분을 넣지 않았다. 의약외품인 검가드 치약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검가드 치약이 나오면서 동아제약 잇몸질환 전문 브랜드 ‘검가드(GUM GUARD)’ 라인업은 한층 탄탄해졌다. 동아제약은 2016년 잇몸질환 구강청결제 잇몸 가그린 검가드를 선보였다. 지난해에는 검가드 잇몸전용 칫솔, 검가드 치간칫솔, 검가드 치실 등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시린 이가 걱정되면서 잇몸질환 예방을 동시에 하고 싶은 분에게 검가드 치약을 추천한다”며 “양치를 하면서 동시에 잇몸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검가드 치약이 구강 관리에 도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