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니스프리, 에코손수건 10주년 캠페인 론칭 및 한정판 출시

이은정 기자
입력 2019.06.03 09:29
수정 2019.06.03 09:29
이니스프리는 2019 에코손수건 캠페인 론칭과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2019 에코손수건 캠페인 론칭과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에코손수건 캠페인은 손수건을 사용하는 작은 습관을 통해 자연을 지킬 수 있다는 믿음으로 이니스프리가 2010년부터 꾸준히 진행해온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이다.

10주년을 맞은 올해는 ‘I PlayGreen. I Like Me’라는 슬로건 아래 지구를 위한 실천으로 나 자신의 일상이 기분 좋게 변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2019년 에코손수건은 발랄한 모습의 캐릭터 일러스트와 선명하고 다채로운 컬러로 세 가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밸런싱 스킨 ▲그린티 밸런싱 로션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미셀라 오일 워터 ▲그린티 립밤 ▲그린티 립 슬리핑 마스크로 구성된다.

캐릭터 자수가 새겨진 파우치와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 1개가 기본 구성이며, 그린티 라인의 본품 1종을 랜덤으로 포함한다. 리미티드 에디션 단품 또는 럭키 박스 구매 시 에코손수건 1종을 증정한다.

6월 한 달간 이니스프리 화장품 공병을 매장에 가져오면 에코손수건을 받을 수 있다. 더 많은 이들의 친환경 실천을 유도하기 위한 이벤트이며, 손수건 증정뿐 아니라 뷰티포인트 300점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에코손수건 캠페인 및 에코손수건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