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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TV ΄더 세로΄ 온라인 사전 판매 실시

이홍석 기자
입력 2019.05.27 11:00
수정 2019.05.27 11:00

27일부터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1일부터 순차 배송

삼성전자 모델들이 라이프스타일TV ‘더 세로(The Sero)’를 살펴보고 있다.ⓒ삼성전자
27일부터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1일부터 순차 배송

삼성전자는 27일부터 라이프스타일TV ‘더 세로(The Sero)’를 삼성닷컴·G마켓·옥션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사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모바일 콘텐츠를 즐기는데 익숙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으로 온라인 사전 구매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내달 1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배송 받을수 있다.

'더 세로'는 모바일 콘텐츠에 최적화된 세로 화면과 TV 등 일반 영상을 시청하기 좋은 가로 화면을 자유자재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마트폰을 TV에 탑재된 근거리무선통신(NFC) 인식부에 접촉하면 스마트폰으로 즐기던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영화·게임·음악 등의 콘텐츠가 미러링(Mirroring)을 통해 바로 재생된다.

또 4.1채널·60와트의 고성능 스피커를 장착해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스마트폰에 저장돼 있는 음악뿐만 아니라 삼성뮤직 등 다양한 온라인 음악 서비스를 연동시킬 수 있다.

이 밖에 인공지능(AI) 플랫폼 ‘빅스비’와 리모콘의 내장 마이크를 통해 각종 기능을 음성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에는 이미지·시계·사운드 월 등의 콘텐츠를 띄워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도 있다.

'더 세로'는 43형 사이즈 1개 모델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189만원이다.

추종석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 부사장은 “‘더 세로’가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어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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