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빅플래닛, 딥씨플러스 리뉴얼 이벤트 실시
입력 2019.05.08 09:11
수정 2019.05.08 09:11
뉴스킨 코리아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이 프리미엄 청정 해양심층수 딥씨플러스 출시 5주년을 기념해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하고, 정기구매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딥씨플러스는 수심 200m 이하의 심해에서 취수한 청정 해양심층수로 햇빛이 도달하지 않은 심해에 있어 인체의 필수 요소인 천연 미네랄과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된 제품이다.
사람의 체액과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를 함유해 물을 마시는 것으로도 균형 잡힌 미네랄 섭취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층 새로워진 빅플래닛 딥씨플러스의 패키지는 깊은 바닷속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탈바꿈해 청량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마그네슘과 칼슘의 수치를 나타내는 경도를 강조하고자 ‘300’을 패키지에 크게 강조했다.
뉴스킨은 이번 딥씨플러스 제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31일까지 정기구매(ARO) 고객 대상 ‘4+1 ARO NEW 프로그램’ 이벤트를 전개한다.
외출할 때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500ml 패키지(40병)와 넉넉한 2L(12병) 패키지 2종으로 구성된 ‘딥씨플러스 ARO 패키지’ 1개를 4개월 연속 구매 시 딥씨플러스 350ml 패키지(40병)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딥씨플러스의 출시 5주년을 맞아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바꾸고, 그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 정기구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