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CC, ‘나은이 모델’ 신규 광고 인기몰이…130만뷰 돌파

조재학 기자
입력 2019.04.25 15:07 수정 2019.04.25 15:10

광고 영상·메이킹 필름 유튜브 공개 열흘 만에 130만뷰 돌파

광고 영상·메이킹 필름 유튜브 공개 열흘 만에 130만뷰 돌파

KCC 신규 TV 광고 ‘다시, 집이 두근거리도록- KCC 페인트 편’.ⓒKCC KCC 신규 TV 광고 ‘다시, 집이 두근거리도록- KCC 페인트 편’.ⓒKCC
KCC(대표 정몽익)는 축구선수 박주호의 딸 나은 양이 광고 모델로 등장한 KCC 페인트 신규 TV 광고가 유튜브 조회수 130만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KCC가 신규로 제작한 TV 광고 ‘다시, 집이 두근거리도록- KCC 페인트 편’이 전파를 탔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30초 분량의 광고 영상과 메이킹 필름이 열흘 만에 130만뷰를 돌파했다.

KCC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광고 영상 게시글에 ‘좋아요’와 ‘공유하기’가 1만건 이상씩 잇따르고 있다.

KCC 관계자는 “나은 양의 초롱초롱하고 큰 눈망울과 귀여운 외모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해져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KCC 페인트를 잘 표현해냈다”며 “박나은 양만이 가진 특유의 밝고 자연스러운 이미지가 자연을 닮은 색으로 새로운 활력을 샘솟게 하는 KCC 페인트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말했다.

KCC는 다시 집이 두근거리게 만들도록 KCC 페인트가 가진 컬러 이상의 힘을 느껴보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바다의 ‘드림 블루'는 상상력을, 대지의 ‘에너제틱 레드’는 생기를, 숲의 ‘힐링 그린’은 휴식을 느끼게 해준다고 소개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는 물론 지상파·케이블·종합편성채널·극장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접할 수 있다. 또 지하철 라이트 박스, 버스 쉘터, 발광다이오드(LED) 전광판 등 옥외 광고물에도 만날 수 있다.

조재학 기자 (2j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