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컴백' 트와이스 "성숙함-밝은 에너지, 섞어가며 준비"

이한철 기자
입력 2019.04.22 17:29 수정 2019.04.22 17:29
그룹 트와이스의 모모, 나연, 사나, 정연, 지효, 다현, 채영, 쯔위, 미나가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7집 'FANCY YOU'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모모, 나연, 사나, 정연, 지효, 다현, 채영, 쯔위, 미나가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7집 'FANCY YOU'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컴백했다.

트와이스는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7번째 미니앨범 'FANCY YOU(팬시 유)'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이날 지효는 이번 앨범에 대해 "우리가 처음으로 준비한 앨범"이라며 의미를 부여했다. 이어 지효는 "첫 시작을 멋지게 하고 싶어 멤버들 모두 열심히 했다. 예쁘게 봐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번 앨범의 콘셉트에 대해선 "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보여드렸는데 이번엔 성숙해진 모습을 표현하려고 했다"며 "트와이스만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도 놓치지 않으려고 밝은 부분도 섞어가며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FANCY YOU(팬시 유)'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FANCY'는 트와이스의 음악적 변화를 알리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이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