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한킴벌리-야놀자, '산뜻하게 야놀자' 이벤트 진행

김유연 기자
입력 2019.02.22 10:46 수정 2019.02.22 10:47

화이트 라이너가 포함된 여행키트 제공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화이트'는 글로벌 여가플랫폼 ‘야놀자’와 함께 내달 10일까지 ‘산뜻하게 야놀자’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야놀자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텔야자 전국 20개 지점 투숙객을 대상으로 ‘산뜻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트래블키트는 산뜻한 여행과 데이트를 위한 화이트 데일리 산뜻 라이너, 폰즈 훼이셜폼 퓨어화이트, 립톤 구이보스 허브티 3종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참여를 위해서는 야놀자 앱 홈 화면에서 ‘와이셀렉션(Y SELECTION)’ 이벤트 배너 클릭 후 참여 숙소를 확인하고 예약하면 된다. ‘산뜻 트레블키트’는 체크인 시 수령할 수 있으며, 선착순 2천 명(객실 당 1개)에게 지급된다.

이번 트래블키트에 포함된 여성용품 ‘데일리 라이너’는 속옷을 자주 갈아입지 않아도 찜찜하지 않고 산뜻함을 제공할 수 있어 여행과 숙박 시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실제로 유한킴벌리 조사에 따르면 전체 여성 중 라이너를 사용하는 비율은 약 60%이며, 이 중 청결유지를 위해 매일 라이너를 사용하는 비율이 30%에 달한다. 사용용도로는 여행, 출장 등 속옷을 갈아입기 어려운 경우가 약 20%(중복응답)로 나타났다.

이번 트레블키트에서 제공되는 화이트 데일리 산뜻라이너는 화이트의 특허기술인 ‘시크릿존’의 흡수 2중 시스템으로 분비물을 흡수하여 산뜻함을 제공하고, 100% 천연 순면 커버를 사용해 커버와 맞닿은 피부가 답답하지 않도록 설계됐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