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눈이 부시게' 한지민 남주혁 인생캐릭터 쓸까

김명신 기자
입력 2019.01.22 09:38 수정 2019.01.22 09:39

시간이탈 로맨스 첫 연기 호흡

심쿵 비주얼에 케미 기대 이상

‘눈이 부시게’ 한지민 남주혁이 한층 깊어진 연기로 ‘인생캐’ 경신을 예고했다.ⓒ JTBC ‘눈이 부시게’ 한지민 남주혁이 한층 깊어진 연기로 ‘인생캐’ 경신을 예고했다.ⓒ JTBC

‘눈이 부시게’ 한지민 남주혁이 한층 깊어진 연기로 ‘인생캐’ 경신을 예고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후속으로 오는 2월 11일 첫 방송 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드라마하우스)가 눈빛부터 달라진 남주혁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베일을 벗을수록 궁금증을 더하는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를 그린다. 2인 1역 듀얼캐스팅으로 특별한 도전에 나선 김혜자와 한지민, ‘두 혜자’와 색다른 연기 호흡을 맞추어 나갈 남주혁의 조합은 ‘눈이 부시게’가 기대되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심장을 저릿하게 만드는 감성 시너지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아름다운 바닷가를 배경으로 혜자(한지민 분)와 준하(남주혁 분)가 인사를 나눈다. 찰나의 눈 맞춤에 풋풋한 설렘이 가득 담겨 있어 ‘심쿵’을 유발한다. 남들이 부러워하는 완벽한 스펙과 외모와 달리 준하는 팍팍한 현실을 살아 내고 있다. 아픈 가족사를 털어놓는 남주혁은 외롭고 공허한 눈빛으로 가슴을 찌른다. 그런 준하의 세계에 혜자가 성큼 들어왔다.

자신을 몰래 지켜보는 한지민을 바라 볼 때면 저도 모르게 웃음 짓는 준하의 모습은 두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을 더한다. 동네에 정을 붙여 본 적이 없다는 준하에게 “여기 봄 되면 꽤 괜찮아. 꽃도 많이 피고”라며 따뜻한 말을 건네는 혜자. 그런 혜자를 바라보며 “그럼 같이 보자, 봄”이라고 무심히 던지는 준하의 진심은 아련함과 설렘을 동시에 자아낸다.

짧은 영상만으로도 두근거림을 선사하는 한지민과 남주혁의 케미는 시청자들의 기대 심리를 더욱 자극한다. 무엇보다,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준하의 감정선을 녹여내는 남주혁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주혁이 연기하는 ‘이준하’는 넘사벽 외모에 스펙까지 갖춘 무결점의 기자 지망생이지만 어느 순간 자신에게 주어진 찬란한 시간을 내던져 버리고 무기력한 삶을 살게 되는 인물이다.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한순간 늙어버린 ‘혜자’를 연기하는 김혜자와 한지민과의 호흡이 기대되는 대목. 한층 깊어진 연기로 두 사람과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눈이 부시게’는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 ‘달려라 울엄마’, ‘올드미스 다이어리’, 날카롭게 사회를 들여다본 ‘송곳’, 현실 공감을 자아냈던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를 비롯해 영화 ‘조선명탐정’ 시리즈까지 장르를 넘나들면서도 따뜻한 웃음을 놓치지 않았던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김수진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는 작품. ‘눈이 부시게’는 2월 11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