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윈터 아이러브' 패키지 출시
입력 2019.01.03 08:45
수정 2019.01.03 08:51
키즈 캠프, 쥬라기 클래스 등 체험 학습 프로그램 풍성
제주신라호텔은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은 유익한 체험과 신나는 액티비티를, 어른들은 휴식과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윈터 아이러브’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윈터 아이러브’ 패키지는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직접 느끼고 체험해보기를 바라는 가족 고객을 위해 준비됐다.
특히 자연 관찰, 미션 체험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키즈 캠프’와 ‘쥬라기 판타지 클래스’는 아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해 가족 고객에게 인기다. ‘키즈 캠프'는 ‘미니 올림픽’, ‘별자리 대탐험’ 등 연령에 따라 세분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해 우리 아이에게 가장 유익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작년 12월까지만 진행 예정이었던 ‘쥬라기 판타지 클래스’는 가족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2월 28일까지 연장 운영된다.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공룡을 테마로 오전 10시, 오후 4시에 각각 2시간씩 연회장 월라에서 진행된다. 증강 현실을 활용해 아이들이 직접 스케치한 공룡을 스크린에 띄우고, 공룡 뼈 모양의 피겨가 들어 있는 화석을 긁어 발굴해보는 등 스스로 고고학자가 되는 체험 활동이다.
아울러 제주신라호텔은 야외수영장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을 온수풀로 운영해 탁 트인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이색적인 한 겨울의 야외수영이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패밀리 풀’ 재개장을 기념해 매일 밤 ‘윈터 원더랜드 드림 콘서트’가 진행되고 있다.
‘윈터 아이러브’ 패키지는 가족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테라스 객실 1박 ▲성인 2인, 소인1인 조식 ▲로비라운지 초코파이 6입 1세트(투숙 중 1회) ▲신라베어 1개(투숙 중 1회) ▲쁘띠플래닛 스킨케어 1세트(투숙 중 1회)가 기본으로 구성되며, 숙박 기간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추가된다.
2박 투숙 시 ▲패밀리 카바나 3시간(투숙 중 1회) 가 추가 제공되며, 3박 투숙 시 ▲패밀리 카바나 3시간(투숙 중 1회), ▲캠핑 빌리지 런치 2인(투숙 중 1회), ▲미니바 Free(투숙 중 1회)를 제공한다. ‘박당 제공되는 GA.O. 키즈 캠프 1인 1회는 연박 시, 키즈 캠프 2회를 올데이 키즈 캠프 1회로 변경하여 이용할 수 있다. 윈터 아이러브’ 패키지는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