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BMW 코오롱모터스, 위례 스타필드에 '스마트 쇼룸' 오픈

조인영 기자
입력 2018.12.17 14:44
수정 2018.12.17 14:44

VR 체험존∙스마트 3D프린터 존 등 다양한 디지털 체험 공간 갖춰

스마트 쇼룸ⓒBMW그룹 코리아

BMW그룹 코리아는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모터스가 스타필드 시티 위례에 세계 최초로 ‘BMW 스마트 쇼룸’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1층에 위치한 BMW 스마트 쇼룸은 최신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브랜드 가치와 고객 체험형 콘텐츠에 집중한 새로운 개념의 전시장이다.

총 면적 322.3㎡의 규모이며 가상으로 차량 체험이 가능한 ‘VR 체험존’에선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총 13개의 주요 럭셔리 모델을 한층 더 입체적으로 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디지털 기능을 통해 마치 실제 차량에 탑승한 것과 같은 체험이 가능하다.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대로 차량을 구성해볼 수 있는 ‘모바일 커스터마이즈(MC)/비주얼 프로덕트 프레젠터(VPP)’ 존을 비롯해 스마트 3D프린터 존, 바코드 인식 자동 커피머신까지 기존 전시장에서는 볼 수 없던 혁신적인 디지털 체험 콘텐츠를 다양하게 갖췄다. 모든 체험존은 입장 시 발급받은 QR코드를 활용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코오롱모터스는 이번 BMW 스마트 쇼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중 BMW 스마트 쇼룸에서 차량 출고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뱅앤올룹슨의 완전 무선 이어폰인 ‘베오플레이 E8(Beoplay E8)’을 제공한다. 또한 BMW 스마트 쇼룸을 방문한 뒤 코오롱모터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