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선봬
입력 2018.12.05 10:21
수정 2018.12.05 10:21
금 세공 목걸이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반영
LG생활건강이 화려하고 섬세한 금 세공 목걸이의 아름다움을 담은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는 매년 연말 왕후의 궁중 유물과 스토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의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9번째로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신라시대의 금 세공 목걸이를 모티브로 해 궁중 예술의 극치를 느껴볼 수 있다.
‘공진향: 미 궁중 팩트’는 진주, 호박, 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주고, 소나무, 구기자, 인삼 등 다섯 가지 추출물로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돼 왕후의 우아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 1호와 2호 두가지 컬러로 선보여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인 ‘천기단 화현 베이스’와 ‘화현 에센스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베스트셀러 립스틱 제품인 ‘공진향: 미 럭셔리 립 루즈’ 3종 증정 제품이 포함됐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이 에디션은 올해 ‘후’가 전개한 궁중문화 캠페인 ‘그녀, 왕후가 되다’의 의미를 담은 제품이자,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컬렉션”이라며 “왕후만의 고귀한 아름다움과 화려함의 정수를 오롯이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