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시코르 신세계 본점 입점
입력 2018.11.16 17:37
수정 2018.11.16 17:38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시코르 신세계 본점에 입점한다.
16일 정샘물에 따르면 시코르 신세계 본점은 외국 관광객들의 방문율이 높은 명동 신세계 백화점 본점 에 위치해 있다. 이곳에서 정샘물은 최근 사진작가 최랄라와 협업으로 선보인' Be My Color, Red 에디션-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을 판매한다.
또 윤광 커버와 신개념 디자인으로 인기몰이 중인 ‘쿠션실러’와 ‘스킨 세팅 베이스 3종’ 등 베이스 제품을 선보인다. 시즌에 맞춰 새롭게 출시된 ‘하이 틴티드 립 락커’ 2종과 브러쉬 및 클리너 등 메이크업 도구도 만나볼 수 있다.
정샘물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연말 한정판 ‘Be My Color, Red’ 에디션 쿠션 구매 고객에게는 비 마이 컬러 레드 에디션 손거울을 제공한다. 건조한 환절기 들뜸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에센셜 물 크림’과 ‘스킨 세팅 글로잉 베이스’ 샘플 2종을 시코르 전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500명에 한해 증정한다.
정샘물 관계자는 “올 하반기 시코르 AK&홍대점과 강남점 등 주요 매장 입점을 통해 본격적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고 있다“며 “특히 외국인 밀집 지역인 시코르 신세계 본점에 입점하는 만큼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 정샘물을 알릴 수 있는 또 다른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