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가수 아이유와 '뉴워커스 다운' 캠페인 진행
입력 2018.10.17 17:55
수정 2018.10.17 17:56
오는 11월 2일 뉴발란스 홍대점서 아이유 팬사인회 개최
![](https://cdnimage.dailian.co.kr/news/201810/news_1539765192_745742_m_1.jpg)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브랜드 뮤즈 아이유와 함께 새로운 스토리의 ‘뉴워커스 다운(New Workers Down)’ 캠페인을 진행한다.
2018년 FW 시즌을 맞아 선보인 뉴워커스 다운 캠페인은 한 가지 직업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하는 사람들의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를 통해 기존 워커스(Workers)의 의미를 새롭게 정의하고,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스스로를 더욱 발전시켜 나아가는 뉴워커스를 응원하고 있다. 첫 번째 스토리로 가수 로꼬, 우원재와 함께 한 화보와 뮤직비디오, 컬래버 음원 등을 공개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두 번째 스토리의 주인공은 브랜드 뮤즈 아이유다. 자신만의 개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재능을 표출하며 살아가는 아이유의 5가지 아이덴티티 키워드를 통해 뉴워커스로서의 생각과 영감을 소개한다.
#가수 #배우 #작사가 #프로듀서 #이지은 등 5가지 키워드에 대한 인터뷰와 화보를 바탕으로 스토리가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화보는 올 블랙 배경을 활용해 아이유와 다운재킷이 입체적으로 보이도록 구성했다. 다채로운 컬러의 아이템을 스타일링한 차별화된 비주얼로 기존 화보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아이유 패딩’으로 인기몰이 중인 뉴워커스 다운은 올겨울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로, 입체 패턴을 사용하고 불필요한 디테일을 제거해 편안함을 강조했다. 크고 작은 포켓 사이즈로 수납 용도에 맞게 활용할 수 있으며, 스몰 포켓은 추운 날씨에 필요한 립밤이나 틴트를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뉴발란스는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11월 2일 뉴발란스 홍대점에서 아이유의 팬사인회를 연다. 뉴워커스 다운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팬사인회에 참가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인회 참가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https://cdnimage.dailian.co.kr/news/icon/logo_no_icon.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