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너의 결혼식' 김영광에 입덕할 수밖에 없다

이한철 기자
입력 2018.09.01 13:45
수정 2018.09.01 15:10

울고 웃게 하는 활약, 인생 캐릭터 추가

영화 '너의 결혼식'의 김영광이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 롯데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영광이 영화 '너의 결혼식'에서 순정 직진남 캐릭터로 폭풍 활약,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웰메이드 로맨스 영화로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으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김영광은 귀엽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하는 우연 캐릭터를 통해 개봉 후 관객들에게 '김영광의 재발견'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김영광은 고교 시절 전학 온 승희를 보고 첫눈에 반한 후 그녀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것은 물론 서툴지만 진심을 다해 지친 승희를 위로해주고 웃게 만드는 우연 역으로 분해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한다.

뿐만 아니라 승희에게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말에 충격을 받는 모습, 유치한 질투를 하는 모습, 모처럼 찾아온 둘만의 시간을 술에 취해 날려버리는 쿨하지 못한 모습 등을 리얼한 연기로 소화해 모두의 공감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남녀노소 관객들 무장해제 시키는 미소와 훈훈한 기럭지는 김영광만의 심쿵 포인트다. 이렇듯 유쾌함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순정 직진남 캐릭터로 대체불가한 매력을 선보인 김영광은 '너의 결혼식'을 통해 새로운 인생작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김영광 진짜 너무 멋있더라..이거 보면 입덕할 수밖에 없을 듯"(네이버_dzsg****), "김영광 연기 너무 잘함ㅠㅠ 완전 멋있음"(네이버_tops****) 등 극찬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너의 결혼식'은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 케미로 전 세대 관객들의 호평 속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