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올해 FW시즌 다운 제품 강화…"1030 고객 확대"
입력 2018.08.17 18:10
수정 2018.08.17 18:10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이번 F/W 시즌 다양한 다운 상품군으로 젊은 고객층 확대에 나선다.
K2는 이번 시즌 롱패딩, 숏패딩 등 다양한 길이와 함께 컬러와 퍼, 겉감 소재, 감각적인 프린트 등을 트렌디하게 갖춘 스타일로 10~30대 젊은 고객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다운 전 제품에 1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퍼, 핑크 컬러, 다양한 핏을 적용해 여성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제품군도 한층 강화했다.
고기능성 전문 산행 제품 뿐 아니라 데일리로 입기에 좋은 디자인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이번 시즌 다양한 변화를 준 트렌디한 다운 제품을 통해 기존 고객 뿐 아니라 새로운 젊은 고객층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라며 “겨울 다운의 경우 실용적이면서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아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를 위해 K2는 전속모델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F/W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감각적인 아웃도어룩부터 스타일리시한 겨울철 패딩룩을 제안했다.
한편, K2는 2018년 신상 다운자켓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운다운(DOWN DOWN) 프로모션’을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