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제 2회 프로미 가족사랑 안전체험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8.07.05 09:34
수정 2018.07.05 09:34
DB손해보험이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프로미 가족사랑 안전체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다음 달 10~11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알림 1관에서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프로미 가족사랑 안전체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어린이들은 일상생활 속 접할 수 있는 화재와 물놀이 사고, 승강기 사고, 유괴 등 각종 사고와 재난으로부터 신속하고 올바른 대응능력을 향상시키고 실천할 수 있는 요령을 배울 수 있다.
이밖에 안심놀이터와 투명우산 만들기 등의 다채로운 놀이 공간을 마련해 어린이들이 즐거운 놀이를 하면서 안전 수칙을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또 이번 행사에서는 전국 방방곡곡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행사장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전문 사진 작가가 가족사진 촬영 후 즉석에서 참여한 가족에게 액자를 전달한다. 더불어 사회관계망서비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해 닌텐도 스위치와 프로미 보조배터리, 문화상품권 등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미 가족사랑 안전체험 페스티벌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번 달 31일까지 DB손보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DB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가족 사랑과 안전관련 캠페인 활동을 통해 안전하고 사랑이 넘치는 가족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