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포토>김동철-김관영, 바른미래당 투톱!

박항구 기자
입력 2018.06.25 16:36
수정 2018.06.25 16:36

25일 국회에서 열린 바른미래당 원내대표 선출을 위한 의원총회에서 원내대표로 선출된 신임 김관영 원내대표가 김동철 비상대책위원장과 함께 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박항구 기자 (underfl@hanmail.net)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