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모바일 앱 스마트 인슈 리뉴얼 실시
입력 2018.05.29 11:06
수정 2018.05.29 11:06
다양한 인증수단 도입해 편리성·안정성 높여

한화손해보험은 29일부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스마트 인슈를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한화손보는 스마트 인슈에 바이오생체 인증 중 하나인 손바닥 인증을 도입하고 이와 함께 지문와 핀, 카카오페이 등 여러 인증수단으로 로그인을 가능하게 해 그동안 인증 시 번거로웠던 부분을 개선했다고 전했다.
또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안내를 강화하고 실버고객 등을 위한 큰 글씨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고객의 편리성과 안전성을 대폭 향상 시켰다는 설명이다.
개인화 서비스인 MY한화에서는 보유계약과 보험대출, 보험금청구 정보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 환경과 디자인 변경을 통해 장기보험금 청구와 보험계약대출, 각종 증명서 발급신청 기능 등도 심플하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이에 맞춰 한화손보는 다음 달 30일까지 로그인과 장기보험금 청구 등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 인슈 새단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543명에게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기프트콘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7월 13일 홈페이지와 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전정표 한화손보 소비자보호실장은 "고객들이 더 스마트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대고객 편의성을 한층 향상시켰다"며 "향후에도 모바일 앱 환경에 맞는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스마트하게 보험을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