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마음도 글로벌급" 션 정혜영, 이번엔 자선바자회

김명신 기자
입력 2018.05.14 12:15 수정 2018.05.14 15:57
션·정혜영 부부가 전 세계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한 자선바자회를 연다. 션·정혜영 부부가 전 세계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한 자선바자회를 연다.

션·정혜영 부부가 전 세계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한 자선바자회를 연다.

바자회는 ’메이드 인 헤븐(Made In Heaven)’이란 타이틀로 오는 31일 오후 2시 서울 신사동 애술린라운지에서 개최된다.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과 함께하는 바자회는 션·정혜영 부부가 컴패션을 통해 100명의 어린이를 후원하게 된 지 10년이 되는 해를 기념하기 위한 자리다. 게다가 두 사람은 2010년부터 한국컴패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션은 바자회 이름 ‘메이드 인 헤븐(Made In Heaven)’을 직접 지었다. 나눔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삶의 기쁨과 소중함을 선물해 주자는 의미다.

션은 “그 동안 컴패션 어린이들을 후원하면서 우리 가족에겐 더 큰 행복과 감사의 제목이 생겼다”며 “이번 바자회를 찾는 모든 분들도 그 행복을 함께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바자회에는 션이 소장하고 있는 운동화 500켤레를 비롯해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관련 100여개 브랜드의 물품이 준비된다. 바자회 수익금은 전액 컴패션에 기부돼 가난한 환경에 놓인 전 세계 어린이 100명의 양육과 우간다컴패션 어린이들을 위한 강당 건축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