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에프알제이, 청량함 담은 여름 화보 '언버튼' 공개

손현진 기자
입력 2018.05.02 09:05
수정 2018.05.02 09:05

아이스카페 데님,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으로 유니크한 스트릿 패션 연출

에프알제이, 청량함 담은 여름 화보 '언버튼' 공개. ⓒ에프알제이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 Jeans)가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청량감이 넘치는 2018 여름 화보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셔츠나 자켓의 답답한 단추를 풀고 밖으로 나가자는 뜻의 언버튼(Unbutton) 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경기도 파주의 한 야외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무더위에 시원함을 더해줄 기능성 청바지와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을 활용해 보다 활동적이고, 경쾌한 느낌을 강조했다.

화보 속 모델이 착장한 데님은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2018 아이스카페 데님’으로 커피 원두를 원사에 입혀 탈취력과 속건성 기능이 뛰어나고,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밝은 인디고 계열 컬러감을 활용해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배가시켰으며 테이퍼드핏, 보이핏 등 트렌디한 디자인을 동시에 살려 눈길을 끈다.

이밖에도 사이즈코리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국인의 표준 사이즈를 활용해 제작한 ‘K핏 데님’, 다리가 길어보이는 ‘하이웨스트 진’ 등 바디 핏을 살려주는 다양한 청바지로 빈티지하면서도 캐주얼한 데님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상의는 발랄하고 톡톡 튀는 느낌을 주는 핑크, 블루, 화이트 등의 색상과 스트라이프 패턴, 레터링 디자인 등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유니크한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허준 에프알제이 마케팅 팀장은 “활동성이 높아지는 여름을 겨냥해 시원하면서도 바디 라인을 한껏 살릴 수 있는 제품들로 감각적인 여름 화보를 완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에프알제이의 글로벌 노마드 아이덴티티를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각양각색의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프알제이는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K핏 데님’과 다리가 길어보이는 ‘하이웨스트 진’, 가성비를 살린 ‘3S데님’, 스트레치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360 데님’ 등 각양각색의 제품들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