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주소복사

손예진-김남길, 정해인이 보면 질투할 키스신 화제

박창진 기자
입력 2018.04.08 00:56 수정 2018.04.08 14:34
ⓒKBS 사진자료ⓒKBS 사진자료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손예진이 과거 드라마 속 키스신으로 새삼 화제다.

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출연 중인 손예진의 과거 키스신이 주목받고 있다. 손예진은 과거 KBS2 월화드라마 '상어' 5회에서 김남길과 키스신을 선보였다.

당시 방송에서는 한이수(김남길)와 조해우(손예진)의 우연한 만남이 이어지며 두 사람 사이의 멜로에 본격적인 시동이 걸렸다. 또한 엔딩에는 해우를 향한 이수의 감정 그대로가 드러나 폭발, 강렬한 키스신으로 이어지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두 사람은 이마 키스를 나누었던 장소에서 우연한 만남을 가졌다. 함께 추억이 있던 호수를 바라보며 속마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두 사람은 서로에게 끌림을 느꼈다.

복수를 위해 자신이 사랑하는 여인에게까지 칼을 겨누는 차가운 '상어'의 심장이 한 순간 녹아내리며 그의 본심 그대로가 드러났다.

결국 빗속에서 이수는 지금 도망칠 수 있을 때 도망가라며 요시무라 준이 아닌 한이수로서의 진심을 담은 조언을 하고, 영문을 몰라 하는 해우의 모습에 숨겨두었던 감정이 폭발하며 키스를 했다.

이수의 키스는 그 동안 복수를 위해 자신의 깊은 가슴 속에 봉인시켜두었던 그의 진심과 해우에 대한 그리움, 사랑, 아픔 등이 폭발하는 것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안타깝게 만들었다.

그 순간만큼은 복수의 화신이 되어 돌아온 요시무라 준이 아닌 순수했던 모습 그대로의 또한 차가운 복수를 위해 몸과 마음 모두 고통 받고 있는 한이수의 모습이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정권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관련기사



서정권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