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버커루, 양세종 ·AOA 혜정 SS시즌 화보 공개

손현진 기자
입력 2018.02.01 09:06
수정 2018.02.01 09:07

버커루 감성이 묻어나는 빈티지하고 강렬한 느낌 전달

버커루, 양세종 ·AOA 혜정 SS시즌 화보 공개. ⓒ한세엠케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배우 양세종과 그룹 AOA 멤버 혜정의 2018 S/S(봄·여름) 화보를 첫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두 모델은 이번 화보에서 청바지, 데님 자켓, 후드 티셔츠 등을 활용해 버커루 특유의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데님룩을 선보였다. ‘모터사이클 스쿼드’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촬영은 오토바이와 함께 빈티지한 세트장 및 소품으로 보다 강렬하고 자극적인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지난해 다양한 작품으로 여심을 사로 잡으며 대세 배우로 급부상한 양세종은 데님 자켓과 화이트 후드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거나, 하이넥 빈티지 점퍼와 디스트로이드 디자인의 데님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섹시하고, 남성적인 매력으로 옴므파탈 매력을 표출했다.

버커루를 통해 소녀에서 여인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는 평을 얻고 있는 AOA 혜정은 짧은 데님 스커트와 데님 자켓으로 섹시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두 모델은 후드 풀 오버와 데님 자켓, 워싱 및 스크래치 포인트를 준 청바지로 나란히 감각적인 ‘청청커플 패션’을 연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버커루는 2018년 S/S 시즌에 데님 본연의 빈티지한 멋에 버커루만의 핸드 크래프트적인 감성이 잘 뭍어나는 데님라인, 오묘한 그레이쉬 인디고 컬러감과 터키 프리미엄 원단으로 새롭게 출시한 데님라인으로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깔끔한 블랙 레더 자켓과 빈티지한 락 시크 스타일의 ‘프리미엄 티셔츠’ 등 제품 라인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버커루 관계자는 “버커루와 S/S 시즌 캠페인을 함께 진행할 양세종, AOA 혜정은 감각적인 포즈들과 섹시한 표정으로 버커루가 표현하고자 하는 감성을 완벽히 소화해냈다”며 “버커루의 빈티지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가 담긴 이번 S/S 신제품으로 앞서가는 데님 스타일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