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더쇼' EXP EDITION, K-POP의 새로운 모습을 보다

임성빈 기자
입력 2018.01.23 00:46
수정 2018.01.23 20:02
ⓒSBS MTV 방송화면 캡쳐

전원 비한국인으로 구성된 화제의 그룹 EXP EDITION '더쇼'에서 강렬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EXP EDITION은 23일 방송된 SBS MTV '더쇼' 136회 무대에서 그들의 컴백 타이틀 곡 'STRESS'무대를 꾸몄다. 이날 컴백 무대에서 EXP EDITION은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화사한 비주얼과 함께 깔끔하면서도 파워풀한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들은 지난 11일, 컴백 후 연일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르는 동시에 가온차트 앨범부문 61위에 랭크되는 등 신인답지 않은 기세로 화제를 모았다.

EXP EDITION의 첫 미니앨범 'FIRST EDITION'에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 곡 'STRESS'는 온갖 스트레스에서 벗어난 자유로의 갈망을 담고 있다. 또한 현 음악씬의 트렌드에 걸맞게 EDM, Hip-Hop, Break Beat 등 다양한 음악적 요소들이 조화롭게 녹아들어있다.

한편 SBS MTV '더쇼' 136회에는 EXP EDITION, JBJ, MXM, N.Flying, TRCNG, WEL.C, 더 이스트라이트, 모모랜드, 미교, 보이스퍼, 오마이걸, 장재인, 크리샤 츄, 케이시, 하이솔이 출연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