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가족사랑 SNS 영상 2주 만에 조회수 3만건 돌파
입력 2018.01.18 09:39
수정 2018.01.18 09:39
부모님과의 시간을 되돌아보는 내용으로 잔잔한 감동
영상 포스팅에 댓글로 추천 시 추첨 통해 경품 증정
ABL생명은 지난 5일 자사 페이스북에 게재한 '어머니, 아버지와 함께하는 따뜻한 시간'이 공개된 지 2주 만에 조회수 3만건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ABL생명이 새해를 맞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상에서 진행하고 있는 가족사랑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으로, 2분이 채 안 되는 짧은 분량 안에 부모님과의 시간을 되돌아보는 내용을 담아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영상은 한창 바쁘게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여주인공은 딸과 소통하기 위해 SNS를 시작하려는 어머니를 귀찮아하지만 곧 어머니의 SNS에서 자신이 갓난아기였을 때부터 지금까지 추억이 가득 담긴 사진과 글을 확인하고는 어머니의 사랑을 깨닫게 된다. 직장에서 돌아온 딸이 어머니와 다정하게 셀카를 찍고 SNS에 공유하는 것으로 영상은 마무리 된다.
이 영상은 ABL생명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오는 22일에는 '어머니, 아버지와 함께하는 따뜻한 시간'의 아버지 편을 만나볼 수 있다. 영상 포스팅에 댓글로 ABL생명의 SNS 영상 소재를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ABL생명 관계자는 "누구나 일상에서 한번쯤 겪었을 법한 부모님과의 에피소드를 다뤘기 때문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가족과 친구, 연인 간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는 바이럴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해 따뜻한 사회 만들기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